베트남 밤문화 혼자 얼마면 가능할까?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밤문화 혼자 얼마면 가능할까?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밤문화 혼자 얼마면 가능할까?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자연과 조화를 이룬 유럽방식의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특히 청각, 후각, 시각, 미각, 촉각 등의 오감을 자극하는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마사지 방식 만큼이나 인테리어도 개성이 넘치는 곳으로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마사지 중 하나입니다. 마사지실은 2인실(VIP)과 6인실(Public)로 나눠져 있고, 아마도 커플이나 부부가 방문하면 2인실을, 가족이나 단체관광객들이 방문하면 6인실을 이용할 것 같다.


종류 선택하고 나면 오일은 레몬, 코코넛, 라벤더, 로즈 4가지 가운데서 향을 맡아보고 골랐고, 체크리스트에 맛싸지 받을 부위와 강도 등을 표시해서 건네줬어요. 잠시 대기하는 동인에 웰컴 드링크로 나온 시원한 레몬 아이스티 마셨고요. 다낭 프리미어빌리지, 풀만, 푸라마 등에서 머물면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고, 하얏트나 빈펄 같은 곳에서는 차로 5분 정도 걸려요. 새벽에 공항에서 선잠 자고 하루 종일 얼마나 돌아다녔던지 엄청 피곤했는데 제대로 한판 받고 나니 몸이 되살아났어요.


정말 제대로 베트남 유흥의 정수를 한번 느껴보고자 하시는 분들 역시 사전에 여유를 두고 일정을 미리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조율해서 반드시 만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역시 아래의 톡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렵게 시간을 만들어 먼 베트남까지 여행을 오시는데 불편한 부분 하나 없이 충분히 만족하시고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는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베트남 유흥의 모든 것을 충분히 즐겨보실 수 있도록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2샷 기준으로는 한화로 약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책정되어 있으며 1번과 쌍두마차를 이루고 있는 곳 입니다. 호치민은 경제도시이자 관광도시로서 베트남에서도 관광객 수요가 가장 많은 도시이다. 호치민에서 유흥을 즐길때 크게 1군과 7군 두지역으로 나뉘게 된다.


다낭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골든 로터스 스파(Golden Lotus Spa)는 드래곤 브리지에서 500m, 한 시장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 전문 업소입니다. 16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있는 업소중 하나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추천 베트남 마사지 샵이어서 그런지 서양인들도 많이 찾는 곳 입니다. 우리 일행도 골프 일정 후 60분 발마사지를 받고 마지막 귀국 일정에 2시간 전신마시지를 추가로 받고 왔던 하노이 마사지 샵 입니다. 원래 여행 일정표에는 쇼핑센터 방문이 2회라고 안내되어 있었는데 나트랑으로 돌아가기 전 화장실도 방문하고 말린 과일 사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해 한곳을 더 방문했었다.


일반 식당에 비해서 가격대가 조금 비싼편이지만 맛과 분위기 그리고 자리값으로 보면 합리적인 수준입니다. 영어가 가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외국인 손님도 많은 레스토랑이며 저녁시간에 좋은 자리를 원하신다면 반드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에코걸과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만큼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퓨전 레스토랑으로 일반적인 베트남 음식 시세에 비해서 비용이 다소 높지만 맛과 퀄리티는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받고나면 정말 시원하고 일어나기 싫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격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여행자들에게 정말 좋은 코스입니다.


카카오톡 상담사를 통해 친절하게 상담받고 무료픽업까지 받은 상태로 이용하게 되었는데 전반적인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고 다음에 다낭으로 관광 올 기회가 생길 것 같은데 그때도 재방문 할 의향이 100% 있습니다. 마사지는 발마사지, 전신마사지, 오일마사지, 건식 마사지, 태국식 마사지, 아이들 성장판 마사지 등.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한국어 메뉴판도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시그니처라고 표시되어 있는게 '스페셜 마사지'랑 '시이추 마사지'였는데요. 스페셜마사지는 오일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허브 배게까지 3개가 콤보로 된거라서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빈펄 안에 있는 아코야 스파 마사지샵은 SNS사진을 찍기에 뷰가 너무 멋진 곳으로 파도 소리를 들으며 럭셔리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나트랑 여행 중 가장 만족했던 마사지 샵으로 나트랑에 빈펄 방문 시 한 번은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해 줄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다만, 현지 마사지와 비교했을 때 가격은 좀 있는 편이나, 한국에서는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베트남의 최신 유행과 문화는 모두 수도인 하노이에서 시작됩니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이 발언 때문에 엄청난 오해가 생기고 있다"며 현업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정확하게 정체를 짚고 넘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베트남 바다색이 호핑투어 할 만큼 맑은가 살짝 의아했거든요. 저는 맑은 날 갔더니, 하얀 백사장 바닥이 다 보일 만큼 투명했고요.


특히 모발에 영양과 건강을 더해주는 영양 샴푸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 스태프가 진행하는 두피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프리미엄 허브 헤어 케어 제품은 가장 인기있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호치민 탄 빈 지구에 위치한 하 스파(Ha Spa&Massage)는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사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마치 숲속 한 가운데 와있는 듯한 인테리어는 상당히 인상적이며 실내 곳곳에서는 자연광이 가득 비추는 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비단 인테리어적인 측면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실내 공기의 온도와 습도가 완벽하게 조화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어 이용객들의 평가가 특히 높습니다. 하노이의 분주한 거리에서 푸꾸옥의 고요한 해안까지 베트남은 고대 전통과 현대적인 사치가 조화를 이루는 수많은 스파 경험을 제공합니다.

opopgirl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걸

Report this page